서울고의 학교방역활동 관련 중국CCTV 방송내용 시청

 서울고의 학교방역활동 관련 중국CCTV 방송내용 시청

 

 

 5월20일 서울고의 3학년 등교에 따른 학교 방역활동 상황을 KBS 등 여러 방송사에서 취재하였으며,

특히 중국CCTV에서취재 방송한 내용을 소개합니다.

 총동창회와 35회에서 재학생들 격려하는 내용의 현수막을 설명하는 내용도 있습니다.

 50초와 2분 10초를 보면 현수막 설명하는 장면이 나옵니다.


https://tv.cctv.com/2020/05/20/VIDEWJsqLUCZ7dM6HBPmJHcs200520.shtml?spm=C22284.PJlwrvp10EI4.S81702.19

 

<동영상 내용 번역>

 한국의 44만명 고3학생이 오늘 학교에 수업을 받으러 등교하는데 그 곳 상황이 어떻습니까?

한국 서울에서 가장 큰 서울고등학교에 있습니다. 5개월간 등교를 하지 않았지만 오늘부터 등교를 시작합니다.

 학교에는 고3학생들을 환영하는 굉장히 큰 플랜카드가 있으며 건강한 모습으로 보아 감사하고 환영하며 사랑한다는 내용입니다. 고3학생들은 오늘부터 등교를 하며 순차적으로 고2 고1 중학교 초등학교가 등교를 시작 할 예정입니다.

모든 학생들은 마스크를 써야하고 체온을 엄격하게 측정해야합니다. 모든 교실은 엄격하게 방역하였고 창문을 열고 수업을 하며 또한 상하분반하여 수업을 진행합니다. 학생들은 또한 매일 자가진단을 한 후 등교를하고 있으며 학교, 선생님, 학생, 교장 모두 긴장하고 있는 상태입니다. 인천의 고등학교는 고3중에 확진자가 발견되어 모두 귀가조치 하였습니다.

게시글이 어떠셨나요?



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.
반응 전체보기 참여자 보기
  • 서울고등학교 총동창회 카카오톡 공유 이미지
  • 서울고등학교 총동창회 인스타그램 공유 이미지
  • 서울고등학교 총동창회 페이스북 공유 이미지
화살표TOP